안녕하세요, 제이슨입니다.

 

오늘은 리니지M 오만의 탑에 관한 소식입니다.

 

 

지금까지 리니지M에서는 오만의 탑을 8층까지밖에 공략을 못했는데요. 이번에 드디어! 오만의 탑이 9층까지 등장했다는 소식이 있어 이 소식을 전해드리려 왔는데요. 2019년 1월 30일부터 2019년 2월 13일까지 이벤트 퀘스트인 오만의 탑을 향하여를 클리어하면 경험치와 특별 지원 상자를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이벤트 퀘스트의 내용은 다음과 같은데요. 레벨 68부터 진행할 수 있으며 오만의 탑 내부에 있는 몬스터 100마리를 처치하는 것이라고 하는데요. 이 퀘스트를 클리어함으로 받을 수 있는 보상은 70레벨 기준의 경험치를 받을 수 있다고 하는데요.

 

 

이 때 경험치를 받기 위해 사용한 드래곤의 다이아몬드 개수에 따라 일반 보상부터 최고급 보상을 받을 수 있다고 해요.

 

 

그리고 오만의 탑 특별 지원 상자 안에는 전설 장비 상자나 영웅 각반 상자 등 다양한 주문서와 함께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또 리니지M에서는 오만의 탑 9충으 등장함으로 인해 특수 던전 탭을 통해 오만의 탑 2층과 3층을 오갈 수 있다고 하는데요. 약간의 아데나가 워프 비용으로 사용된다고 해요.

 

마지막으로 리니지M 오만의 탑 9층 이벤트에 대한 주의사항인데요.

 

 

우선 이벤트 퀘스트인 오만의 탑을 향하여와 이벤트 퀘스트를 통해 받은 다양한 아이템들은 2019년 2월 13일 정기점검 이후에 일괄적으로 삭제가 되며 이벤트 퀘스트와 특수 던전에 오만의 탑 2층, 3층도 함께 삭제된다고 합니다.

그리고 2019년 3월 6일에는 드래곤의 진주와 전투 강화 주문서가 일괄 삭제된다고 합니다.

Posted by 처룽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