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제이슨입니다.

오늘은 메이플스토리의 소식을 전해드리려고 해요.

 

 

 

메이플스토리에서는 2018년 11월 1일에

초이스 헤어, 성형 쿠폰을 업데이트 했다고 하는데요.

뭐가 새로 바뀌었는지 확인해봐요!

 

 

 

 

먼저 초이스 헤어 쿠폰의 소식입니다.

 

 

여자 헤어로는 주번 헤어가 새로 나왔구요.

 

 

 

그 뒤로 9개의 헤어가 업데이트 되었어요.

청순포니 헤어, 해님 헤어, 마리오네트 헤어,

산드라 헤어, 담비 헤어, 프렌즈 시그너스 헤어,

힐라 헤어, 오르카 헤어, 밀키웨이 헤어가 있네요.

이번에 예쁜 헤어가 많이 등장한 것 같아요!

 

 

 

남자의 헤어는 알베르의 헤어가 새로 나왔구요.

 

 

나머지 9개의 헤어로는 숏 샤기 헤어, 내가 제일 헤어, 막둥이 헤어,

투톤 포니 헤어, 마에스트로 헤어, 나인하트 헤어,

이카르트 헤어, 스우 헤어, 샤우팅 헤어가 있어요.

개성이 넘치는 헤어들이 잔뜩 있네요.

 

 

그리고 초이스 성형외과 쿠폰도 업데이트 되었어요!

 

 

여성의 성형 쿠폰 내용부터 확인하자면,

새로 나온 얼굴로는 강렬 눈썹 얼굴이 있구요.

 

 

그 외에 봉봉이 얼굴, 힐라 얼굴, 메이크업 얼굴,

시그너스 얼굴, 페페 얼굴, 파티시엘 얼굴,

여자얼굴19, 도전적인 얼굴, 참깨 얼굴이 있어요.

 

 

남자 얼굴로는 강렬 눈썹 얼굴을 신상으로

 

 

봉봉이 얼굴, 매그너스 얼굴, 전설의 얼굴,

나인하트 얼굴, 페페 얼굴, 파티시엘 얼굴,

남자얼굴8, 자신있는 얼굴, 참깨 얼굴이 있어요.

 

메이플스토리에서 새로 업데이트 된 초이스 헤어 쿠폰과 성형외과 쿠폰을 확인해보세요!

Posted by 처룽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