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제이슨입니다.

오늘은 메이플스토리의  소식을 전해드리려고 해요.

 

 

 

메이플스토리에서는 할로윈을 맞이해 할로윈 펫

펌킨 오 랜턴 펫을 출시했는데요.

판매 기간은 2018년 10월 25일 목요일 오전 10시부터

2018년 11월 14일 수요일 오후 11시 59분까지라고 해요.

 

 

펌킨 오 랜턴 펫을 장착하면 매직 스킬을 얻을 수 있고,

장착중인 펌킨 오 랜턴의 종류에 따라 스킬이 3단계까지 강화됩니다.

펌킨 오 랜턴 펫은 다른 펫과 함께 소환할 수 있는 멀티펫이라고 하네요.

 

 

펌킨 오 랜턴 세트는 21,900원으로

펌킨 잭, 펌킨 오, 펌킨 랜턴, 따끈한 호박죽 20개로,

펫 3마리와 펫 먹이로 구성되어 있어요.

 

 

 

펌킨 잭 세트의 구성으로는 9,900원에

펫 펌킨 잭, 펫 장비인 펌킨 잭's 매직랜턴,

펫 먹이인 따끈한 호박죽 6개가 있네요.

 

 

펌킨 오 세트의 구성은 9,900원에

펫 펌킨 오, 펫 장비인 펌킨ㄴ 오's 매직랜턴,

펫 먹이인 따끈한 호박죽 6개로 구성되어 있어요.

 

 

펌킨 랜턴의 세트 구성은 9,900원에

펫 펌킨 랜턴, 펫 장비 펌킨 랜턴's 매직 랜턴,

펫 먹이 따끈한 호박죽 6개로 되어있는데요,

 

메인 컬러는 보라, 검정, 빨강으로 이루어져 있고,

귀여운 호박이 랜턴들고 다니는 게 앙증맞네요.

 

이 외에도 다양한 게임을 즐기고 싶다면

한 번 들르셔서 추천 게임의 목록을 확인하시고,

추천 게임이 제공하는 전용 쿠폰을 받고 재미있는

게임을 플레이해보세요!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

Posted by 처룽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