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제이슨입니다.

오늘 이 시간에는 던전앤파이터의 소식을 전해드리려고 해요.

 

 

 

 

던전앤파이터에서는 할로윈을 맞이해 해피! 할로윈 기획전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압도적인 존재감으로 개성이 돋보이는 스타일의

탈과 무기로 할로윈 파티의 주인공이 될 수 있는 기회!

기획전은 2018년 10월 18일 목요일 점검 후부터

11월 15일 목요일 점검 전까지 진행한다고 하네요.

 

 

 

 

계정귀속 할로윈 선물 상자를 3,900세라에

할로윈 탈 아바타 상자, 할로윈 무기 아바타 상자 구성으로 만나볼 수 있어요.

게정 당 2회 구매 가능해요.

 

 

 

할로윈 아바타 탈 상자에서는 직업별로

다양한 탈을 확인할 수 있는데요.

할로윈하면 나오는 몬스터들은 다 나오는 것 같네요.

 

 

 

할로윈 무기 아바타 상자의 안내입니다.

직업별 할로윈 무기 아바타는 2종(유령/박쥐 타입)중에서

 1종을 선택해 받을 수 있습니다.

무기 아바타 외형은 유령/박쥐 타입 모두 동일해요.

 

 

유령 타입은 무기 아바타에 착용 후 공격 시

유령 이펙트가 적용이 되고,

 

 

박쥐 타입은 무기 아바타 착용 후 공격 시

박쥐 이펙트가 적용이 되네요.

 

 

다른 게임을 해보고 싶으신 분들 혹시 게신가요?

다른 게임을 한번 체험해보고 싶다면

한번 들르셔서 다양한 추천 게임의 목록을 확인하고

전용쿠폰과 무료쿠폰 지원을 받으면서 게임을 해보세요!

이벤트에 참여하면 더 좋은 헤택을 누릴 수 있어요.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

Posted by 처룽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