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제이슨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엘소드의 소식을 전해드릴 건데요.

 

 

 

유저분들이 기다리던 스킬컷인이 드디어 출시가 되었습니다.

예쁜 일러스트로 등장한 스킬 컷인인데요.

 

 

 

판매 기간은 2018년 8월 2일 목요일 점검 후부터,

8월 30일 목요일 점검 전까지라고 합니다.

 

 

 

첫 번째는 스트릿 스타 스킬컷인 [엘소드]입니다.

야구를 좋아하는 컨셉인 것 같은데요.

야구방망이를 들고 있네요.

 

 

 

 

두 번째는 세라스윔웨어 스킬컷인 [아이샤]인데요.

최근에 나왔던 일러스트가 스킬컷인으로 이쁘게 등장하니

만족감이 느껴지네요.

 

 

 

 

세 번째는 2017 윈터 캐주얼 스킬컷인 [레나]입니다.

따뜻한 스웨터를 입고 귀여운 리본을 달고 있는 레나가 정말 귀여운것 같습니다.

 

 

 

 

세 번째는 2017 윈터 캐주얼 스킬컷인 [레이븐]인데요.

레나와 같은 컨셉의 스킬컷인이네요.

따뜻한 스웨터를 입고 잘생긴 얼굴을 뽐내고 있어요.

 

 

 

 

다음은 블랙 캣 스킬컷인 [이브]입니다.

귀여운 고양이가 된 이브는 진짜 고양이처럼

새침해 보이네요.

 

 

 

 

그 다음은 스윗드림 스킬컷인 [청]입니다.

귀여운 토끼들이 청 주위를 감싸고 있는데요.

정말 귀엽습니다. 심장이 위험해요.

 

 

 

 

 

그리고 마지막으로 하멜고 수영부 스킬컷인 [아리]입니다.

수영부의 매니저인지 호루라기를 들고 있는데요.

예쁘네요.

 

역대급 일러스트로 찾아온 일러스트 스킬컷인을

취향에 따라 골라보세요!

 

기간 내에 빨리 결정하세요~

 

Posted by 처룽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