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더운 여름이지만 어딘가 놀러 가고싶지 않으신가요?

 

저는 시원한 바다가 한번 가보고 싶네요.

 

 

오늘은 붕괴를 소개하려합니다.

 

화려한 액션과 귀여운 캐릭터들로 유명하죠.

 

그런 게임이 이벤트. 공모전을 시작했다고 합니다.

 

 

3D 액션게임 붕괴 3rd에서는 여름축제를 주재로 붕괴 3rd와 관련된 자유로운 소재로 작품을 그리는 콘테스트를 한다고 합니다.

 

총 상금은 1만달러 정도라고 해요.

 

 

 

 

 

 

 

 

 

 

 

 

 

 

불꽃축제, 수영복 축제, 여름 축제 등등 여름과 관련된 주제로 그림을 그리면 된다고 하네요.

 

파일 형식은 JPG나 PNG라고 해요.

 

PSP파일을 보유하는 걸 권장한다고 하네요.

 

사이즈는 2M 이하

 

주제는 붕괴 3rd와 관련되면 되지만 그리는 방식은 자유라고 합니다.

 

당연히 채색이고 완성된 작품이어야 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한 사람당 3장의 작품을 낼 수는 있지만 수상은 한명 당 하나라고 하네요.

 

응모기간은 6월 29일부터 7월 29일까지

 

그리고 투표 기간은 7월 30일부터 8월 9일까지에요.

 

글로벌 결선도 있습니다!

 

글로벌 결선은 8월 24일 부터 9월 9일까지에요.

 

 당선작 발표는 9월 14일이라고 하네요.

 

 

그림을 잘그리는 붕괴 3rd 유저분들은 참여하면 많은 상금을 타갈 수 있겠네요.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고 하니 더 자세한 게 궁금하다면 홈페이지를 찾아보세요!

Posted by 처룽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