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제이슨입니다.

 

최근 던파 세리아 방에는 빵나의 아라드 버거 매장이 오픈하였는데요

 

점심시간 몰려드는 손님들로 주문이 폭주 상태라고 합니다.

 

여러분들의 신속한 손놀림과 정확한 재료 배치로 주문된 햄버거를 만들어

 

밀린 주문을 처리해주면 레전더리 휘장, 유니크 젬, 아라드 레스토랑 아바타 풀세트 등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고 하니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서 살펴보시고

 

던파 아라드 버거 이 벤트에 참여해보세요.

 

 

 

 

던파 아라드 버거 이 벤트 기간은 2018년 4월 26일 점검 후 ~ 5월 17일 점검 전까지며

 

이 벤트 참여 대상은 17레벨 이상의 던파 유저입니다.

 

 

 

 

던파 아라드 버거 이벤트 참여 방법은 이 벤트 기간 동안 세리아 방의 빵나를 통해

 

참여할 수 있고 계정 단위로 하루 최대 3회 참여 가능합니다.

 

 참여 시 주문된 햄버거를 재료의 순서에 맞게 제작하는 게임이 총 3단계 난이도로 진행되는데

 

3단계를 모두 클리어한 유저는 참여 횟수 제한이 없는 무한 모드 도전이 가능하며

 

참여 및 각 단계를 클리어할 경우 빵나의 동전, 휘장을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습니다.

 

 

 

 

던파 아라드 버거 이 벤트 진행 시 몇가지 알아두셔야 할 점이 있는데요.

 

 위 그림 속 번호 중  1번은 제한 시간 동안 만들어야 할 햄버거 개수를 의미하고

 

무한 모드에서는 제작 성공한 햄버거 개수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2번은 완성된 햄버거에 들어간 재료 개수에 따라 획득한 점수를 나타내고

 

3번은 각 단계를 클리어할 때마다 보상이 강화되며 최종 달성한 단계의 보상만

 

획득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3단계를 클리어할 경우 낮은 확률로 아라드 레스토랑 아바타 풀세트를 획득 가능합니다.

 

4번은 제한 시간으로 게임 진행 시 단계별로 30초의 제한 시간이 주어집니다.

 

5번은 주문서인데 이 주문서를 확인 후 햄버거를 제작할 수 잇고

 

 햄버거 재료 순서는 주문서와 같아야 합니다.

 

6번은 도마입니다. 각 커맨드에 매칭된 재료들을 주문서 내 재료 순서대로 입력하면

 

햄버거 제작에 성공하지만 순서대로 입력하지 않으면 제작 중이던 햄버거가 사라지고

 

 남은 시간이 1초 차감되니 진행 시 주의해야합니다.

 

 

 

 

던파 아라드 버거 이 벤트에 참여한 유저는 빵나의 동전 2개와 커먼 등급의 휘장 중

 

하나를 획득할 수 있는 엉망진창 햄버거 상자가 보상으로 지급되며

 

달성한 단계에 따라 새내기 햄버거 상자, 듬직한 햄버거 상자, 프로 햄버거 상자가

 

보상으로 지급됩니다.

 

새내기 햄버거 상자는 사용 시 빵나의 동전 3개와 커 ~언커먼 등급의 휘장 중 1개,

 

듬직한 햄버거 상자는 사용 시 빵나의 동전 4개와 언커먼~레어 등급의 휘장 중 1개,

 

프로 햄버거 상자는 사용 시 빵나의 동전 5개와 레어~유니크 등급의 휘장 중 1개를

 

획득할 수 있는데 낮은 확률로 아라드 레스토랑 아바타 풀세트를 획득 가능합니다.

 

 

 

 

그리고 던파 아라드 버거 이 벤트 기간 동안 햄버거를 제작하여 획득한 빵나의 동전을

 

일정 수량 모아 빵나의 보상 상점에 가져가면 특별한 아이템과 교환이 가능한데요.

 

빵나의 동전 1개는 HP/MP가 30% 회복되는 빵나의 특제 햄버거로

 

빵나의 동전 10개는 길드 휘장에 창작할 수 있는 인커먼~유니크 등급의 젬 1개 또는

 

원샷 초월의 돌 [휘장]으로,

 

빵나의 동전 25개는 13개의 유니크 등급 휘장 중 1개를 선택하여 획득할 수 있는

 

유니크 휘장 선택 상자로

 

빵나의 동전 50개는 13개의 레전더리 등급 휘장 중 1개를 선택하여 획득할 수 있는

 

 레전더리 휘장 선택 상자로 교환할 수 있습니다.

 

 

 

 

참고로 던파 아라드 버거 이 벤트 보상으로 지급되는 휘장과 젬을 설명해드리자면

 

휘장은 던파에서 50레벨 이상의 캐릭터부터 사용할 수 있는 아이템인데

 

아이템에 부여된 옵션에 따라 장착 시 캐릭터 기본 능력치에 영향을 줄 수 있고

 

캐릭터 장착 방법은 인벤토리 내 [휘장]탭을 통해 장착이 가능합니다.

 

젬은 휘장에 장착하여 캐릭터 스탯을 비롯해 여러 유용한 추가 능력치를 부여하는 아이템으로

 

1개의 휘장에 최대 4개의 젬을 장착 가능합니다.

 

 

 

 

오늘 첫 포스팅에서는 던파 아라드 버거 이 벤트 소식을 전해드렸는데요

 

이밖에 궁금하신 점이 있거나 휘장과 젬에 대해 자세히 알고 싶으신 분들은

 

던파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해보시고 던파에서 자신의 캐릭터 스펙업을

 

빠르게 하고 싶다면 쉽고 안전한 매니아를 방문하셔서 캐릭터 능력치를 올려줄

 

꿀템을 찾아보시길 바랍니다^^

 

매니아 바로가기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

Posted by 처룽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