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제이슨입니다.

 

오늘 포스팅에서는 비지니스 성공을 꿈꾸시는 분들을 위해

 

최고의 컨택센터 전문 기업 '유컨택센터'를 소개해드릴까 하는데요.

 

 

 

 

유컨택센터는 열정적인 컨택센터 전문가들로 구성된 전문 콜센터 아웃소싱 기업으로

 

체계적인 교육과 오랜 현장 경험이 있는 다양한 컨택센터 운영 노하우를 가지고 있으며

 

고객과 기업사 모두에게 수준 높은 서비스와 효과적인 아웃소싱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전문 콜센터 아웃소싱 기업 '유컨택센터'는 일반적인 콜센터 업무 외에도

 

컨택센터 전문가들이 고객사의 요구에 따라 효율적인 컨택센터 운영 대행을

 

 책임지고 있는데요.

 

 

 

 

콜센터 업무에서는 CS상담, 고객관리, 거래상담, 결제상담, 사고상담, 불만접수와 같은 '인바운드',

 

해피콜, 고객 만족도 조사, 휴면고객 활성화콜, 탈퇴고객 방어콜과 같은 '아웃바운드' 업무를 수행하며

 

 컨택센터 업무에서는 최장의 고객 서비스 지원, 성과 분석 관리,

 

고객 데이터 분석을 통한 데이터베이스 마케팅, 고객의 소리를 통한 서비스 개선 등

 

고객사의 요구에 따른 마케팅 프로모션을 실행하여 효과적인 고객맞춤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하네요.

 

 

 

 

특히 전문 콜센터 아웃소싱 기업 '유컨택센터'의 상담원들은 컨택센터 전문 강사진에

 

의한 맞춤형 교육과정을 거쳐 고객사에게 최적의 솔루션을 제공하며 고품질 서비스로 

 

고객 감동을 실현하고 있는데요.

 

 

 

 

폭넓은 고객 관리 서비스와 풍부한 컨택센터 운영 노하우를 보유하고 있는

 

전문 콜센터 아웃소싱 기업을 찾고 계신 분들은

 

많은 고객사로부터 차별화된 전략적 파트너로 인정받은 '유컨택센터'에서

 

 기업 성공의 발판을 마련해보시길 추천해드립니다^^

 

 

아래 배너를 클릭하시면 전문 콜센터 아웃소싱 '유컨택센터'에서

 

컨택센터 구축 및 운영에 필요한 솔루션을 받아보실 수 있어요.

 

 

기업 성공의 발판! 전문 콜센터 아웃소싱 <유컨택센터> 바로가기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

 

 

 

 

 

Posted by 처룽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