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제이슨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아이템 거래는 물론 다양한 장르의 게임 사업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아이템매니아가 운영 중인 전문 콜센터 아웃소싱 업체 유컨택센터를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유컨택센터는 아이템매니아가 지난 2002년부터 쌓아온 고객 상담 노하우를 기반으로

 

120여명의 전문 상담원들이 역할 분담을 통해 23시간 제품 상담 및 모니터링,

 

상담 품질 분석, 리포트 제공 등 콜센터와 관련한 전반적인 고객 만족 업무를

 

 진행하고 있는 전문 콜센터 아웃소싱 업체입니다.

 

 

 

 지난 2012년 한국표준협회 콜센터 품질지수 1위에 선정될 만큼 지속적인 서비스질 향상

 

 능력을 인정받았던 '유컨택센터'는 현재 게임 아이템 중개 거래 사이트 1위 아이템매니아와

 

 비트코인 전문 거래소 '엔스코인' 등 게임과 관련한 다양한 전사상거래 분야 CS역할을

 

전문적으로 수행하고 있는 콜센터 아웃소싱 업체로

 

 

 

 

 

 

 단순 상담 업무만 진행하는 대부분의 콜센터 아웃소싱 업체와는 달리

 

고객사의 CRM 컨설팅을 바탕으로 차별화된 전략을 수립하고 상담 업무와 함께

 

더욱 다양하고 전문적인 바이럴 마케팅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특히 유컨택센터는 친절은 기본, 신속한 업무 처리와 눈높이에 맞는 맞춤형 상담을 통해

 

 기업과 고객을 정확하게 분석하고 이를 기반으로 적합한 솔루션을 추천받을 수 있는데요

 

 

 

 

그동안 이용했던 콜센터의 불친절한 서비스나 늦대응으로 불만족스러웠던 경험이 있으셨다면

 

 끊임없는 전문 상담원 양성 교육 지원으로 고객의 요구 사항을 완벽하게 대응할 수 있고

 

보다 전문적이고 합리적인 마케팅을 진행하는 업체 '유컨택센터'를 선택하시길

 

추천해드리고 싶습니다!

 

 

 

2018년 최대 매출을 기대하고 싶다면 전문 콜센터 아웃소싱 업체 유컨센터와 함께하세요!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

 

 

 

 

 

Posted by 처룽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