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제이슨입니다.

 

이번에 전해드릴 소식은 PC MMORPG게임 트리오브세이비어 이벤트 소식입니다.

 

지금 트리오브세이비어에서는 이 벤트 기간 동안 빛나는 네잎클로버를 

 

강화하면 여신의 축복석과 황금 모루 등 다양한 보상이 지급되는

 

 '행운의 강화' 이 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참여를 원하시는 분들은 아래에서 좀 더 자세한 내용을 확인보세요.

 

 

 

 

이 벤트 기간은 2017년 12월 28일 점검 후 ~ 2018년 1월 25일 점검 전까지며

 

참여 대상은 PC MMORPG게임 트리오브세이비어 모든 구원자님 입니다.

 

 

 

 

이 벤트 기간 동안 PC MMORPG게임 트리오브세이비어에 접속 후 

 

클라페다, 오르샤, 페디미안 각 3개의 마을에 위치한 상품 교환원 NPC를 찾아가면

 

 빛나는 네잎클로버 1개와 정착지원 포션 2개를 하루에 1번 받을 수 있습니다.

 

 

 

지급받은 빛나는 네잎클로버는 무료로 강화할 수 있고, 마냑 강화 실패로 아이템이

 

파괴될 시에는 정작지원 포션 3개를 받을 수 있습니다.

 

 빛나는 네잎클로버 강화 수치가 8/10/15/20/25단계가 되면 상품 교환원 NPC에게

 

가져가서 강화 수치 별 해당하는 보상으로 교환이 가능합니다.

 

 

 

 

이 벤트 기간 동안 PC MMORPG게임 트리오브세이비어에서 획득한 빛나는 네잎클로버를 

 

8/10/15/20/25단계까지 강화한 유저에게는 강화 성공 단계에 따라

 

 정착 지원 포션, 가벼운/은빛/황금 모루, 축복받은 조각, 여신의 축복석이 지급됩니다.

 

 

 

 

빛나는 네잎클로버는 더 높은 강화 단계에 도달할 수록 보상도 더욱 푸짐해지니

 

 강화에 실패하더라도 계속 도전해보시고 이 벤트에 관련된 주의사항은 위 사진을

 

참고해주시길 바랍니다.

 

 

 

 

 

Posted by 처룽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