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I 아이템매니아 바로가기 T캐시 프로모션 이벤트!!

 

 

 

 

 

▼아이템매니아 바로가기 클릭▼

 

 

 

 

 

안녕하세요~

 

대한민국  NO.1 아이템거래 중계소

 

IMI 아이템매니아 바로가기 입니다.

 

아이템매니아 홈페이지가 좀더 보기 편하게

 

살짝 개편되었네요, 현재 아이템매니아에서

 

진행하고 있는 이벤트가 여러가지 있지만 오늘 소개해드릴 이벤트는

 

아래 사진으로 보시죠~~

 

 

 

 

200만 마일리지 주인공이 되세요!!

 

제목만 봐도 확! 끌리네요ㅎㅎ

 

이벤트는 7.16 ~ 8.14일까지 진행되네요!

 

이번 이벤트 선물들인데요,

 

아이패드 미니부터 마일리지,캐시,넥서스5,문화상품권,등등

 

상품이 무지 좋네요~

 

 

 

참여방법은 응모권을 모아 START를 누르면

 

룰렛처럼 빙글빙글 돌아 멈추는데요.

 

저는 일단 꽝! 나왔네요ㅜㅜ

 

응모권 모으는 방법은 M스토어에서 무료,유료 어플을

 

다운로드하면 응모권을 드리네요~

 

또한 1일 1회 방문시 응모권 1장을 드려요!

 

 

이벤트는 만19세 이상 참여가능하고,

 

마일리지는 사용만 가능하고, 유효기간이 7일 입니다.

 

할인쿠폰은 유효기간 30일 이고,

 

5만원 초과 상품은 제세공과금 22% 부담.

 

등등 잘읽어보시고 참고하세요~

 

이상으로 아이템매니아 소식을 마치겠습니다.

 

 

▼아이템매니아 바로가기 클릭▼

 

Posted by 처룽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