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제이슨입니다.

 

오늘은 기업을 운영하시는 분들을 위하여 좋은 정보알려드리려고해요.

 

회사 운영을 하면서 업무도 업무지만 무엇보다 고객 관리와 상담 부분이

 

무척이나 어려우시죠?

 

빠르고 정확하게 그리고 고객의 마음까지 살피며 업무와 상담을

 

동시에 진행하기란 참 어려운데요.

 

 

 

 

그럴땐 누군가 대신 전문적으로 맡아서 해줬으면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을 하시는 분들도 참 많으실 것같아요.

 

고객이 있기에 기업도 있는 법!

 

단순상담에 그치는 콜센터로는 고객을 유지시킬 수 없다고 생각해요

 

 고객 상담과 고객 관리는 물론 불만 사항도 빠르게 대처하고,

 

고객의 마음까지 헤아릴 수 있는

 

 전문 콜센터 아웃소싱 기업 '유컨택센터'에게 맡겨보시면 어떨까요?

 

 

 

 

유컨택센터는 아이템매니아와 게임 매니아의 성장을 이룬만큼

 

 오랜 운영 노하우를 가지고 있는데요,

 

체계적이면서 효율적인 마케팅 프로모션을 실행함으로써

 

 효과적인 아웃소싱 서비스를 실현하고 있습니다.

 

 인바운드 업무를 통해 CS 상담과 고객관리는 기본,

 

거래/결제/사고 상담, 불만 접수 업무를 해결하여 고객 서비스를 끊임없이 개선시키고

 

아웃바운드 업무를 통해 해피콜과 고객만족도 조사 그리고 휴면고객은 활성화시키며

 

탈퇴고객이 없도록 최상의 고객서비스를 지원하는 업무를 맡고 있습니다.

 

 

 

 

그리고 유컨택센터는 컨택센터 운영 실무에 대한 많은 지식은 물론,

 

다양하면서 풍부한 경험을 가지고 있는데요,

 

기업의 효율적인 컨택센터 운영 및 구축을 위하여 고객사의 운영 프로세스를

 

진단하고 문제점을 발견하여 그에 대한 해결방안까지 제시해준다고 하네요!

 

 

 

 

또한 유컨택센터 상담원들은 컨택센터 전문 강사진에 의한 맞춤형

 

교육과정을 거치고 있습니다.

 

실제 업무시 불만고객 응대에 있어 당황하지 않고 차분하게 해결할 수 있도록

 

전문 강사진이 현장 역량 중심의 차별화된 교육을 선사하고 있으며

 

고객사의 요구에 적합할 수 있도록 최적의 솔루션까지 제공하고 있습니다.

 

 

 인바운드,아웃바운드 전문 콜센터 아웃소싱 유컨택센터를

 

좀 더 자세히 알고싶으신 기업사는 아래 배너를 클릭하여 방문해보시고

 

고객 감동 실현을 이루어보시면 좋겠네요^^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

 

 

 

 

 

 

 

 

 

 

 

Posted by 처룽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