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제이슨입니다.

 

오늘 여러분들께 소개해드리고 싶은 기업이 있는데요,

 

바로 '유컨택센터' 라는 고객 상담 전문 콜센터 아웃소싱 기업입니다!

 

 

 

 

아이템매니아를 시작으로 게임매니아를 운영하는 IMI 가

 

 고객상담과 CRM 사업을 추진하여장하게 된 '유컨택센터'는

 

10여년간 쌓아온 고객 상담의 노하우를 가지고 있는데요,

 

 

 

 

'유컨택센터'는 통합 운영 시스템을 구축하여

 

서로 유기적인 상호 보완 관계에서 운영하고 있고,

 

 각 영역별로 체계적인 전략을 가지고 있어

 

고객의 문제 해결을 위한 진정한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인바운드, 아웃 바운드, DM 마케팅, 브랜드 마케팅 뿐 만 아니라,

 

인재교육과 육성까지 통합적인 운영을 통해

 

고객 만족 100%를 넘어 고객 감동을 실현하고 있는 기업이라 할 수 있죠!

 

 

 

 

또한 '유컨택센터'는 전문 강사진이 있어 상담원들은

 

현장 역량 줌심의 차별화된 교육을 끊임없이 받고 있는데요,

 

전문 강사진에 의하여 맞춤형 교육과정을 거쳤기 때문에

 

기업과 고객의 요구에 바로 대응할 수 있다고 하네요.

 

 

 

 

많은 기업들이 고객관리 및 상담 등에 대한 고민을 끊없이 하고 있는데요,

 

오랜 컨택센터 운영 경험을 가지고 있음은 물론,

 

단순 상담이 아닌 고객 눈높이를 맞춰 진정한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는

 

'유컨택센터'를 만난다면 무거운 짐을 한시름 놓을 수 있을 거라 생각이 드네요.

 

 믿고 맡길 수 있는 전문 콜센터 기업 '유컨택센터', 서둘러 만나보세요!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

 

 

 

 

 

 

 

 

 

 

Posted by 처룽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