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협액션MMORPG '날온라인' 5:5 혈전 플레이 영상!

 

 

 

 

 

 

 

 

 

 

 

안녕하세요~

 

아이템매니아의 게임매니아에서 서비스 중인

 

무협액션MMORPG 날온라인 입니다.

 

중국 무협게임으로 많은 사랑을 받은 게임 인데요,

 

움직임이 현실적이고, 그래픽이 훌륭한 게임 입니다~

 

오늘은 초보 체험 이벤트라고 해서

 

날온라인 PVP연습이라고 생각하시면 되는데요,

 

 

 

 

 

1:1 훈련 비무장 연무장과

 

5:5 훈련 전장 혈전이 있습니다.

 

컴퓨터와 겨루는 PVP 인데요,

 

누적 점수에 따라 보상아이템도 주어지고,

 

PVP 실력도 늘어 납니다~

 

아래 5:5 혈전 영상을 보시죠~

 

 

 

 

 

 

눈밭에서 혈전이 이루어지네요ㅎㅎ

 

처음 하는거라 조금 긴장되었는데요,

 

5명이 팀을 이루어 싸우는데 캐릭터가 많다보니

 

협공을 해서 공격하는 경우도 있어서 정신이 없네요,,

 

확실히 1:1 연무장보다는 어려웠습니다!!

 

보시면 저의 PVP 실력은 발컨 수준이죠ㅎㅎ

 

 

 

 

 

 

 

하지만 처음 혈전을 해본것 치고는

 

4킬 1데스 8협공이라는 무난한 성적을 거두었습니다~ㅎㅎ

 

경험치 800과 15점을 받았네요~

역시 이런 혈전은 다굴하는 맛이 좋습니다!!ㅎㅎ

 

이상으로 날온라인 혈전 플레이를 해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날온라인 바로가기

 

 

Posted by 처룽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