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억의 전략게임 삼국군영전을 모바일에서! 군영삼국지 사전예약 이벤트






안녕하세요.


삼국군영전이라는 게임을 아시나요?


사실 저는 처음 들어본 게임이네요.ㅎㅎㅎ


예전에 출시되었던 삼국지를 배경으로 한 전략 게임이라고 해요.


그 삼국군영전이 모바일로 돌아온다고 하네요!


오픈을 앞두고 있는 군영삼국지!


지금 사전예약을 하면 다양한 아이템을 주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해요.







그 아이템을 바로!


무장팩 4성 1갸와 레벨 30 희귀 장비 4개, 원보 150, 금화 10만입니다.




※주의사항※



아래 배너로 들어가시면


군영삼국지 사전예약 이벤트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이벤트 페이지에서 사전예약 하러 가기 버틀을 누르시면 돼요!



★군영삼국지 사전예약 하러 고고!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




Posted by 처룽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