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태플라워 초급반! 원데이클래스 / 1대1로 가능하다고 하네요

마태플라워라고 들어보셨나요?

논현역 근처에 있는 꽃집인데

거리상 괜찮으신 분들은 여기 꽃집 추천해요!!

 

저도 여기 다녔었는데 쌤이 아주 친절하고 또 친절합니다ㅋㅋㅋ

저는 여기 꽃다발 마스터랑 초급반 했었는데

저는 원래 혼자하는 거 좋아해서 원데이도 했었거든요

근데 초급반할때는 다같이 해서 뭔가 서먹서먹하고 그랬었는데

어느 새 초급반클래스를 1대1로 할수 있게 됐네용

물론 비용은 살짝 다름!!

아 그리고 여기 원데이클래스가 많이 나오지 못해서 머뭇머뭇 거렸었는데

초급반클래스를 원데이 수업으로 가능하다고 하네요

초급반 커리큘럼이

꽃바구니 / 센터피스 / 플라워박스 / 꽃다발

이렇게 있는데

이 중 원하시는 클래스 있으면 하나 선택해서 원데이로 할 수 있다고 ㅋㅋㅋㅋ

 

비용은 초급반은 4회 32만원 / 1회 8만원

원데이/1대1 - 1회 9만원이에요

 

물론 소재비포함 ㅋㅋㅋ

따로 또 돈내는게 없어서 맘에 듦

 

문의하실 분은

02.544.2926

 

▲마태플라워 바로가기▲

 

 

 

 

Posted by 처룽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