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티드 for kakao' 이벤트!

 

 

 

 

 

 

 

 

 

새로운 모바일 RPG 게임

 

원티드 이벤트를 소개 해드릴께요,

 

소개 영상을 보시면 꾀나 고품질 그래픽 RPG 이네요~

 

 

 

 

 

 

 

 

윈티드에서 여러가지

 

이벤트를 진행중인데요~

 

보니까 이벤트 마다 기간도 조금씩 다른데요,

 

내용도 중요하지만 기간도 잘 확인하시고,

 

참여해 보세요~

 

 

 

 

 

 

 

 

 

 

 

윈티드에 친구를 초대 하라!

 

10명초대시 루나10개

 

20명초대시 루나20개

 

30명초대시 3만골드

 

40명초대시 4성트레이시

 

기간은 5월 20일 ~ 6월 2일 까지 이네요~

 

 

 

 

 

 

 

 

추가로 40명 친구 초대시

 

추첨을 통해 순금카드(100만원상당!), 스마트 빔, 여행상품권

 

정말 선물이 으리으리 하네요~

 

 

 

 

 

 

 

 

 

윈티드 게임 평점을 남기면

 

즉시 루나 20개를 드리고

 

평점이 4.5를 넘으면 10개를 더 드린닫고 하네요~

 

기간은 5월 20일 ~ 6월 2일 까지 입니다.

 

 

 

 

 

 

 

 

 

윈티드 게임내에서 첫 결제를 하면 바로

 

2~6성 영웅뽑기권을 드리고

 

추첨을 통해 아메리카노를 드린다고 합니다~

 

기간은 5월 20일~5월31일 까지네요,

 

기간이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무한대전 5라운드를 달성하면,

 

루나 10개를 드리고,

 

레벨30 달성시

 

루나 10개를 또 드린다고 하네요~

 

기간은 6월 2일까지 입니다!

 

 

 

 

 

 

 

공식카페에 가입한 분에게

 

영웅뽑기권 1개가 주어진다고 합니다~

 

루나와 뽑기권을 막막 퍼주네요,

 

이 기회를 놓치지 말고,

 

친구들에게도 윈티드를 알려주세요~

 

나름 기대되는 모바일 RPG 게임인데요,

 

많은 인기를 끌었으면 좋겟습니다!

 

 

 

 

 

 

 

 

윈티드 홈페이지 바로가기

 

 

 

 

Posted by 처룽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