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토르의 인성수준..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묠니르..ㅋㅋㅋㅋ

 

고결한자? 고귀한자만 들 수있다는 묠니르죠 ㅋㅋㅋㅋㅋ

 

아 ㅠㅠㅠ

 

 

오 이거 진짜사람인가요????

 

코스프레한건가...?

 

진짜인가 잘모르겠넵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얼굴에서 빡침이 보이는데요 ㅋㅋㅋㅋㅋㅋㅋ

 

 

 

이거 들 수 있는 사람이...

영화에서는 자비스랑 토르뿐이었죠?

 

만화에서는 좀  다르다고 하던데.. ㅋㅋㅋ

 

 

암튼 재밌네요

 

 

 

 

 

 

 

 

Posted by 처룽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