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에 중독된 현대인 풍자그림..

 

 

저는 SNS의 시작에 ㅅ도 안한 사람인데

 

저는 제스스로 알고 있어요

 

하기 시작하면 그거에만 매달릴 걸 알기 때문에

 

애초에 시작도 안했어요

 

저도 스스로 느끼기에

남의 시선을 신경쓰는 사람이라서

 

분명 글을 올렸으면 좋아요 수에 집착한다거나

 

제 팔로워 수?에 집착한다거나 그랬겠죠??

 

그리고 뭔가 사생활 침해 당하는 기분도 들고해서

 

남들 다모임 싸이월드 할 때 저는 한적이 전혀 없답니다 ㅋㅋㅋㅋ

 

 

근데 지금 생각해보면 해볼걸 생각도 들어요

그런 추억이 없음 ㅠㅠㅠㅠ

 

친구들이 맨날 해보라고 너는 뒤처진다고 막 그러는데

 

솔직히 할 엄두가 안나기도 했어요 ㅎㅎ

 

 

지금도 페북하라고 눈팅만 하라고 하는데

 

핸드폰만 붙잡을 것 같아요ㅠㅠㅠㅠㅠㅠ

 

 

나중에 하게 된다면 아기자랑할때 올려야겠어요 ㅋㅋㅋㅋ

 

 

 

 

아 그림이 약간 소름돋음 ㅠㅠㅠ

무서무서,,

 

그리고 길거리에선 위험하니까 핸드폰하지 맙시다 ㅠㅠㅠ

 

 

 

 

 

 

 

 

 

 

 

 

Posted by 처룽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