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기들의 풍성한 머리카락들

 

 

머리 숱 많으세요?????

 

저는 태어날땐 머리 숱이 그렇게 많지는 않았는데

 

3살부터 머리숱이 엄청 많아지더니 걷잡을수 없이...

 

그래서 항상 머리를 꽉 묶고 다녔죠,,,

 

그래서 이마가 넓어진 것 같기도 함....

 

유치원때는 귀요미로 뽀글뽀글머리 했고,,,

 

ㅋㅋㅋㅋㅋ 초등학교 고학년이 되면서 매직을 주기 적으로 해야됐던,,,

 

악성곱슬이라 매직안하면 뿌리에서 꺾여서

머리가 직사각형이 됐었어요 사자 갈귀...

 

 

지금은 좀 나이 먹었더니 머리에 힘이 많이 없어지긴했어요

 

머리숱은 여전히 많지만 머리를 길러놓으니까

 

중력의 힘인지 어쩐지 모르겠지만 예전만큼 악성곱슬은 아니라는 점,,,

 

 

 

근데 여기 서양아기들이 태어날때부터 머리 숱이 많은건지 ㅋㅋㅋㅋ

 

신기하게 머리 숱이 많네요 ㅋㅋㅋㅋㅋㅋ

 

아가들의 헤어스타일 보셔요

 

 

 

 

우와 애기들 너무 귀엽 ㅠㅠㅠ

 

23번 애기는 왜이리 성숙해보임 ㅋㅋㅋㅋ 

 

 

 

Posted by 처룽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