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매니아 '수라도' 3D 웹게임 업데이트!

 

 

 

 

 

 

 

 

 

 

 

 

 

안녕하세요, 수라도 업데이트 소식과 이벤트 소식을

알려드릴께요~

그전에 수라도를 잠깐 소개 해드리면

게임매니아에서 서비스 하는 게임중 하나인데요,

3D 웹게임 이에요,

웹게임이지만 그래픽 퀄리티와 수준은

절대 낮게 생각하시면 않되요!

지난 4월 29일에 2차 업데이트

복수의 시작이라는 이름으로

업데이트를 진행 했는데요,  패치 내용이 너무 많아서

홈페이지로 들어가셔서 보는게

좋을것 같아요~

 

 

 

 

 

 

 

 

사진에 왠 호랑이가 보이시죠?

 

수라도 홈페이지 인데요~

 

무협게임이라 그런지 분위기가

 

살벌하네요ㅎㅎ

 

 

 

 

 

 

 

위에 사진을 보시면

 

호랑이? 표범? 같은걸 타고 다닐 수 있는

 

탈것 시스템도 있다네요~

 

정말 재밋겠죠?

 

 

 

 

 

 

이 사진은 자동사냥 하는 모습인데요,

 

요즘 웹게임이나 모바일게임에서 많이 볼수있는

 

자동사냥 기능입니다, 물론 수라도에도 있네요ㅎㅎ

 

 

 

 

 

 

수라도 홈페이지에서 5월엔 아낌없이 다드림

이벤트를 진행중이네요~

배우 안길강씨가 수라도 모델인데요ㅎ

은근히 잘어울리네요ㅎ

아직 이벤트가 끝나지 않았으니

한번 참여해 보세요~

 

 

 

 

 

수라도 홈페이지 바로가기

 

 

Posted by 처룽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