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2]다이노스를 위해! 응원하라! 엔씨버프존 이벤트!

 

 

 

 

이벤트 기간은 KBO 정규 시즌 종료까지!!

 

 

NC다이노스에게 응원을 보내주세요~

 

 

이번 이벤트는 리니지2뿐만아니라

리니지, 아이온, 블소 까지!!

엔씨 소프트 4형제가 함께하는데요~

 

 

 

 

저번 이벤트와 마찬가지로

홈런볼이 엔씨 버프존에 떨어지면!

 

아이템을 드려요!

 

 

 

NC버프존이 어디냐 하면?

 

바로 아래 이미지~

 

 

417 - 420(외야응원석)구역

 

실은 야구를 많이 안보기 때문에 홈런볼이 보통 어디에 떨어지는지 잘몰라요ㅠㅠ

 

 

확률이 좀 낮지 않을까요??

 

잘모르겟넴//

 

 

 

 

암튼 홈런볼이 엔씨버프존에 떨어진다면

 

 

다음날 20:00 - 24:00 총 4시간동안

 

꿈꾸는 단디가

(라이브-환상의 섬/클래식 - 기란성 마을)

 

단디의 홈런볼 2개를 드립니다~~

 

 

단디의 홈런볼은?

 

사용 시 1시간동안 획득 경험치와 SP 100% 증가

방어구 외형이 다이노스 유니폼으로 변경!

 

 

 

아무쪼록! 꼭 홈런볼이 엔씨 버프존에 떨어졌으면 좋겠네요 ㅋㅋㅋ

 

 

아! 동일 경기에서 엔씨버프존에 홈런볼이 2번떨어졌어도

단디는 1회만 등장!

 

 

 

자세한 건,, 홈페이지 참조하세요!!

 

 

 

 

 

 

어떤 아이템이든!

내가 찾는 아이템이 전부 다있는!

 

아이템거래 1위 아이템매니아!

 

 

 

▲아이템매니아 바로가기▲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

 

 

 

Posted by 처룽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