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은사막]모험 팁 공유하고 장학금 받아가세요~

 

이벤트 기간 2016.03.10 - 2016.03.24

 

이벤트 경품

모바일 문화상품권 3만원(30명)

 

오호 꽤나 짭짤하네요 ㅋㅋㅋ

 

 

 

 

 

흑정령의 팁이래요

 

일꾼에게 해당 생산거점에서 작업을 지시하면

놀면서 돈을 벌수 있다고,,,ㅋㅋㅋ

좋은 팁이네요 ㅋㅋㅋ

 

현실에도 놀면서 돈 벌수 있는 방법 없나 ㅠㅠㅠ

건물주가 답인가...

 

 

 

이벤트 참여 방법

 

자유게이판의 묻고답하기 탭에 [팁공유]말머리로 모험가님의 노하우가 담긴 글을 등록

검은 사막을 여행하는 모험가에게 도움이 되는 내용이라면

글,동영상 등 어떤 형식이든 OK

유용한 정보를 공유해준 분을 추첨하여 경품을 드려요~

 

 

주의사항

 

부적절한 방법이나 타인의 게시물을 도용하면 안됨

 

선정성 폭력성 등등 게시판 운영정책에 위배되는 내용을 쓰면 안됨

 

게시물 말머리를 꼭 [팁공유]로 해줘야 참여인정!

 

 

 

자세한 사항은 본 이벤트 홈페이지에서 참고하세요~

 

 

 

 

 

 

 

아이템매니아에는 내가 찾는 아이템이 전부있다!

 

아이템 찾아보세요!

 

검은사막도 리니지도 던파도 등등 모두다!

 

▲아이템매니아 바로가기▲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

 

 

 

Posted by 처룽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