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 린생운 또 다른 날 찾아/아덴팔짜

 

 

이번엔 린생운이네요 ㅋㅋㅋ

 

 

2016 아덴팔짜에서

 

근성운.재물운.애정운,명예운,린생운,강화운이 있는데

 

다 참여해보셨나요??

 

재물운과 애정운, 명예운은 이벤트기간이  끝났지만

 

근성운과 린생운은 지금 하고 있어요

 

 

 

린생운이 뭔말인가 했는데

리니지인생인것같음

 

줄여서 린생ㅎ

 

 

기간 2016.02.24 - 2016.03.09 정기점검 전

 

당첨자 발표 : 2016.03.16 예정

 

 

본인의 리니지 성향을 테스트하고 공유하시면 되용

 

 

 

참여방법

 

로그인하시고

(이벤트 페이지가면 저 로그인 클릭하면 로그인창으로 넘어감)

 

테스트 진행

 

그리고 아이템 받으면 끝!

 

결과지를 sns 및 이미지 게시판에 공유하면

보너스 보상도 획득!

 

 

보상안내

 

개인보상 : 불완전한 마법 구슬 조각 3개(100%)

sns공유 전체 보상 : 버프동상 / 변신이벤트

 

게시판 공유 추첨보상

LED모니터/리니지 키보드/리니지 마우스패드

 

 

 

테스트 결과,, 이렇게 나왔네요 ㅎㅎ

 

 

 

 

여러분들도 테스트 해보세요~

 

참여보상으로 계정당 1회 지급되는 주머니 아이템은 쿠폰함에서 확인가능

 

주머니 아이템은 2016.04.13 일괄 삭제

 

오프라인 상품 당첨자는 2016.03.16부터 개인정보 수집철자가 진행됩니다

 

 

 

 

 

 

 

 

리니지 아이템은

아이템매니아에서~

 

▲아이템매니아 바로가기▲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

 

 

 

 

Posted by 처룽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