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개량한복 수준 이쁘다♥

 

저 얼마전에 한옥마을 갔었는데

한복입었었거든요

 

제가 말했었나요??ㅋㅋㅋㅋ

 

좀 부끄러웠지만 재밌었어요 ㅋㅋㅋㅋㅋ

 

나중에 또 한번 갈거에요

날씨 풀리면!

 

 

 

개량한복도 어릴 때 입어봤는데

진짜 안예뻤는데

 

이거 보니까 완전 이쁘더라구요

 

이렇게 입고다니면 좋을듯

 

고급짐

 

 

 

이게 완전 제스타일

 

단아하면서도 고급져보임 ㅋㅋㅋ

 

 

 

이건 여름용같아요

 

 

아 ㅠㅠ 한복 이쁘이쁘

 

 

Posted by 처룽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