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 특별 프로모션!

 

메이플스토리 굿즈를 이마트에서 판매?!

 

메이플스토리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ㅋㅋㅋ

기분 좋은 소식이네요 ㅋㅋㅋㅋ

 

거기다가 굿즈를 사면 특별 보너스 쿠폰을 준다고 해요

 

바로 메이플스토리메이플스토리2에서 사용할수 있는 쿠폰인데요~

 

궁금하네용

 

 

행사기간 2016.02.05 - 2016.02.24

얼마 안남았어요 ㅠㅠㅠㅠ

 

 

 

메이플스토리 굿즈는

 

머그컵과 쿠션을 파는데..

 본 것 같기도 하고 아닌 것 같기도하고

 

요즘 캐릭터 쿠션과 컵들이 하도 많아서 ㅋㅋㅋ

 

 

에고 버섯 머그컵은 노랑색 땡땡이를 그려서 버섯같을텐데

심플하니 귀엽네요 ㅋㅋㅋㅋㅋ

 

개인적으로 슬라임이 제일 귀엽다

 

 

쿠폰내용 소개

메이플 굿즈 1종 구입 할 때마다 이마트 보너스 쿠폰을 1장씩 드리며

상품속에는 아이템 쿠폰이 들어있습니다~

 

쿠폰 입력 유효기간 잘보세요~

 

 

행사장소는

킨덱스점,은평점,연수점,안양점,왕십리점,창원점,해운대점,

월배점,대전터미널점,전주점을 비롯한

 전국 이마트 52개 지점 가전매장 내 게임코너에서 진행

 

 

SSG.COM 내 이마트몰 통해서도 주문가능합니다

 

점포예약 상품으로 주문시 배송지 근거리점포에서 배송되며

택배상품으로 주문 시에는 배송 조건에 따라 배송비가 추가 될 수 있는 점

참고하세요!

 

 

 

 

 

꼭 확인필수!

이마트 보너스 쿠폰은 이마트 가전매장 내 게임코너에서 상품 구입 후, 결제 시 수령가능

이마트몰에서 구입하신 분께는 보너스 쿠폰이 함께 배송

조기소전될수 있으니 각 이마트매장으로 문의 부탁!

 

 

 

 

지금 아이템매니아에서는

신규가입과 배너공유하면

문화상품권과 간식쿠폰을 드려요~

 

 

▲아이템매니아 바로가기▲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

 

 

 

 

 

Posted by 처룽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