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매니아 '구룡전' 서버통합&신규서버오픈 이벤트

 

 

 

 

 

 

 

게임매니아에서 서비스 하는 MMORPG

'구룡전'을 아시나요?

구룡전에서 이번에

서버통합 & 신규서버를 오픈하고

이벤트를 진행중 이어서 소개 해드릴께요~

 

 

 

먼저 '구룡전' 메인 홈페이지 화면 모습인데요~

좌측에 보시면 커다랗게

Return 이라고 써져있는 그림 보이시죠?

그걸 클릭하시면

아래 처럼 이벤트 내용이

자세하게 나온답니다~

 

 

 

 

 

이벤트는 기간이 항상 중요하죠!

저기 조그만하게 써져있네요~

5월 31일(토)까지이니 참고하세요~

 

 

 

 

내가 사용한 금화를 되돌려 준다고하네요~

보시면 사용 금액에 따라 되돌려 받을수 있는

금화가 나와 있네요~

 

 

 

 

길드 랭킹 1위~10위까지 해당 길드원에게도

경품을 준다고 하네요~

길드만 잘 가입하셔도 경품을 받으실수 있을것 같습니다~

 

 

 

 

 

 

 

 

 

 

구룡전 홈페이지 바로가기 ▼

 

Posted by 처룽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