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제이슨입니다

 

와,,,네오위즈게임즈에서 신작게임을 출시했어요

PC MMORPG '블레스'

 

이미 2016.01.27 에 OBT출시했고요

 

뭐 OBT는 거의 정식출시나 마찬가지니까 ㅋㅋㅋㅋㅋㅋ

 

지금 다들 열심히 게임 참여중이에요 ㅋㅋㅋㅋㅋ

 

저는 아직 해보지 않았는데

 

요즘 게임들이 너무 많아서 뭘 해야될지...

많아서 고민이야 ㅠㅠㅠ

 

 

 

블레스는 네오위즈에서

총 7년간 170명의 개발자와 700억원의 개발비가 투입됐다고 하는데요,,,;;;

이러다 망하면 큰일이겠지만

 

지금 상태로보면 좋은 성적을 기대해도 무방하다 정도?ㅋㅋㅋㅋㅋ

 

언제까지 갈진 모르겠지만

사용시간 점유율은 디아블로3을 제쳤다고 하네용

 

 

아직 게임을 못해서 자세한 설명보다는

게임 직업별 특징에 대해서 간략하게 소개해드릴게요~

 

물론,, 홈페이지 참조한 내용

 

 

 

 

블레스는 총 6가지 직업이 존재하는데요~

각 직업에 따라 다양한 전투 스타일과

고유한 리소스를 활용하여 전투를 진행하게 됩니다

 

 

오늘은 가디언 버서커 레인저에 대해 설명해드리고

내일 팔라딘 어새신 메이지에 대해 설명해드릴게요~

 

 

 

가디언

강력한 체력과 단단한 방어구를 바탕으로 자신과 아군을 위험에서

보호하는데 특화된 직업

 

가디언 용기(기술 리소스)

가디언은 전투 시 '용기'를 사용하며, 최대 5개까지 모을 수 있다.
용기는 전투 시 다양한 방법으로 회복하게 되는데,

 소모된 용기 의양에 비례해 기술의 위력이 달라지므로 용기를 잘 활용해

적을 공격한다면 딜러 못지않은 피해를 입힐 수도있다.

가디언 버티기(방어 기동)

버티기 사용 시 해로운 지속 효과가 모두 해제되며,

지속되는 동안 피해와 이상 상태에 면역이 된다.
이때 가디언의 후방에 위치한 아군은 피해를 입지 않는다.

 

 

공격/수비

전방에서 자신과 아군을 적의 공격으로부터 보호하는 역할을

수행하는 가디언은 한 손 무기와 방패,

 그리고 단단한 갑옷으로자신을 보호한다.

왼쪽 무기, 오른쪽 방어구

 

 

 

버서커

강력한 한방으로  끊임없이 전투를 펼치는 광전사

 

버서커 분노(기술 리소스)

버서커는 전투 시 '분노'를 사용하는데,

 전투 시 쌓인 분노를폭발시키고,

 그로 인해 얻는 강력한 힘을 통해 위력적인 공격을 펼칠 수 있다.
분노는 평화 상태 진입으로부터 10초가 경과하거나,
분노를 사용했을 때 감소한다.

 

버서커 구르기(방어 기동)

 군중 제어 상태가 해제되며 전방으로 굴러 회피한다.
분노를 15 획득하고 2초간 이동 속도가 증가한다.

 

 

무기/방어구

다수의 적을 상대하고, 온 몸으로 피해를 받아내는 버서커는
거대한 양손 무기와 단단한 방어구를 사용한다.

 

 

 

 

레인저

높은 민첩성을 바탕으로 적과의 거리를 유지하면서 활과 각종 덮을 이용해 적을 공격

 

 

레인저 집중(기술 리소스)

레인저는 전투 시 '집중'을 사용한다.
집중은 일반 공격을 사용하거나, 시간이 지나면 자연 회복된다.
집중이 부족하면 기술 사용이 불가하므로, 집중이 고갈되지
않도록 유지하는 것이 중요하다.

레인저 피하기(방어기동)

군중 제어 상태가 해제되며 후방으로 뛰어 회피한다.
2초간 회피율이 20% 증가한다.

 

 

무기/방어구

빠르게 이동해 적과 거리를 유지하고, 원거리에서 공격하는
레인저는 활과 가벼운 갑옷을 사용한다.

 

 

 

 

 

 

내일 나머지 3개 직업별 특징 올릴게요~

어차피,, 똑같지만 ㅎㅎ

 

 

 

 

 

 

지금 아이템매니아에서

간식 이벤트??

 

신규가입하거나 배너공유만 한다면

간식 선물도 드리고 문상도 지급해드려요~

 

▲아이템매니아 이벤트 바로가기▲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

 

 

 

 

Posted by 처룽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