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MMORPG ‘드래곤가드’

5월 출시, 사전 등록 이벤트 실시

 

 

 

 

CJ E&M 넷마블(부문대표 조영기)은 실시간 모바일 대작 MMORPG '드래곤가드 for Kakao'의 사전등록 이벤트를 금일부터 출시 전까지 진행한다.

'드래곤가드'는 실시간 진영 전투 및 파티플레이, 국내 최초 실시간 무한필드 이용자간 대결 등이 특징이다.

넷마블은 “지난 4월 29일부터 5일간 진행한 첫 비공개 시범 테스트(Closed Beta Test)를 성공적으로 마친데 힘입어 사전 등록 이벤트를 바로 진행하기로 결정했다”고 말했다.

오는 5월 중 출시를 앞두고 게임 론칭일 전까지 진행되는 사전 등록 이벤트는 ‘드래곤가드’ 사전 가입 페이지를 통해 누구나 참여 할 수 있으며 CBT에 참가한 이용자도 중복 신청이 가능하다. 사전 등록 이벤트에 참가한 모든 이용자는 다양한 게임 상품을 지급 받을 수 있다.

넷마블 한지훈 본부장은 "'드래곤가드'는 그간 모바일에서 쉽게 경험하지 못한 압도적 규모의 게임성 및 풍부한 콘텐츠를 구현한 넷마블의 첫 MMORPG"라며 "론칭전까지 진행하는 사전 등록 이벤트 참가로 더욱 즐겁고 풍성한 ‘드래곤가드’를 즐길 수 있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200여명의 이용자가 동시에 참여하여 보스를 잡을 수 있다니..

 

정말 놀라운 대규모 게임 이네요~

 

 

 

 

 

'드래곤 가드'에서는 5월 14일(수) 오늘부터 사전등록 이벤트가 진행되는데요~

 

참고로 아이폰 사용자분들은 이용 불가라고 하네요~

 

이벤트 기간은 14일부터 론칭 시까지라고 적혀 있네요~

 

 

 

 

 

드래곤 가드 플레이 영상 인데요~

 

모바일 게임이라고 믿겨지지가 않네요~

 

그만큼 퀄리티가 아주 뛰어나네요~

 

 

 

 

 

드래곤가드 사전등록 이벤트 바로가기▼▼▼

 

 

 

 

 

 

Posted by 처룽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