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2

 

크리스마스이벤트를 상당히 오래하네요ㅋㅋㅋㅋㅋ

 

2015.12.23 - 2016.01.06 까지

 

 

내일이면 끝나는 이벤트네요

 

리니지2에서  외로워하는 형제들을 위해

선물을 준비했군요 ㅋㅋㅋㅋㅋ

 

저도 크리스마스때,, 혼자 ,,보냈나..

 

벌써 기억이 안난다.. 헐,,

 

 

 

 

 

산타 변신과 함께하는 각 마을에 배치된 크리스마스 트리와 데코 npc를 통해

크리스마스 분위기 느껴보기

 

 

<라이브서버>

 

 

<클래식 서버>

크리스마스 축복으로 1시간동안

마이트, 실드,포커스, 헤이스트, 아큐멘, 엠파워,윈드워크 효과 적용

 

 

 

 

크리스마스는 파티 허브와 함께해라

 

크리스마스 허브

 

 

캐릭터와 9레벨 이상 차이가나는 (진한 파란색)몬스터는

크리스마스 파티허브를 드롭하지 않아요

 

몬스터 투기장 및 심연의 감옥, 레이드 보스 몬스터 사냥 시

크리스마스 파티허브는 드롭되지 않아요

 

 

크리스마스 파티 허브 버프 적용 후 리스타트 시 버프효과는 삭제

 

 

 

 

낚시 조합원 사제의 도움을 받아 폭풍 성장에 힘 쏟아라!

(황금미끼는 기존과 동일)

 

 

 

 

 

9년 연속 1위 아이템매니아

 

리니지2 아이템거래도

아이템매니아에서~

 

 

▲아이템매니아 바로가기▲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

 

 

 

 

Posted by 처룽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