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와 친구인 과자찾기

 

이게 무슨말이냐 하면

 

본인과 같은 연도에 출시한 과자를 찾는거에요~

 

 

 

오,, 생각보다 과자가 제나이보다 다들 많네요,,ㅋㅋㅋㅋㅋ

 

그리고 90년대가 이렇게 없었나요

 

제일 오래된건 새우깡~

 

저는 매운새우깡이 더 맛있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

 

 

과자는 잘 안먹지만 굳이 챙겨서 먹고 싶다고 하는 과자는

 

여기에 없네요 ㅋㅋㅋㅋㅋㅋ

 

저는 개인적으로 땅콩샌드나 마가렛뜨 이런거 ,,,ㅋㅋㅋㅋㅋ

 

샌드류 ㅋㅋㅋ

 

 

 

 

Posted by 처룽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