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제이슨입니다~

 

 

파이널 판타지14 황금군표를 모아서 경품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당첨된다고 하는데요!!

 

 

6가지 경품 중 맘에드는 경품에 응모해보세요!

 

 

기간

2015.11.10 - 2015.12.13

 

 

으아,, 벌써 ㅠㅠㅠ 일주일밖에 안남았네요 ㅠㅠ

 

황금 군표를 모으려면

 

 

 

 

무작위 임무 : 저레벨 임무 달성 하면

황금군표 30개

 

게임접속 황금군표 5개

 

하루에 35개는 받을 수 있겠네요

 

이게 하루에 계속 참여할 수 있는지 잘모르겠는데..

 

임무 달성은 던전 종료 시간을 기준으로 합니다

 

암튼 무작위 임무 : 저레벨을 통해 얻는 보상은

길, 군표, 석판(전기)를 얻으면서 추가적으로 황금 군표까지 얻을 수 있다고 합니다

 

군표와 석판으로는 무기, 방어구, 아이템 등등 여러가지 교환이 가능해요

 

 

 

경품은 이렇게 6가지가 있는데

 

 

 

파판 14 전용 pc도 있네요 대박,,

그리고 헤드폰

족자

보조배터리

머그컵

문화상품권

 

 

지금부터 하시면,, 족자 보조배터리 머그컵 문상은 응모하 실 수 있겠네요

 

 

그리고 응모횟수가 많을 수록

 

더더더더 높은 확률로 당첨될 수 있다는 사실!!

 

 

 

기간은 12.13까지 되어있는지만

 

12.16 까지 응모할 수 있고

 

당첨자 발표는 12.22 진행될 예정입니다

 

다같이 응모해보아요~~

 

 

 

 

 

아이템거래는

9년 연속 1위한

아이템매니아에서!

 

▲아이템매니아 바로가기▲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

 

 

 

 


 

Posted by 처룽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