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고마비의 계절! 가을 ! 던파에서 이펙트가 살찐다고?

 

가을엔 오오오오바 밸러스!!

 

 

기간 2015.10.15 - 2015.10.29

 

모험가의 기술들이 크게 요동치기 시작했다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

 

오오오오바 밸런스 이렇게 활용하기!

 

기본활용법

이펙트가 커진 만큼 실제공격 범위도 확장된다!

직업별로 스킬명이 다달라요~

 

이벤트 홈페이지에 들어가셔서 확인해보세요~

 

 

맥스 데미지가 99999999???

작은 이펙트로도 99999999맥스 데미지가 뜬다네요 ㅋㅋㅋ

이게 뭐야 ㅋㅋㅋㅋ

 

비둘기는 왜날라가는건데 ㅋㅋㅋㅋㅋ

 

주의사항

오바밸런스 및 함정스킬은

결투장/싸우자/수련의방/고대던전/안톤일반던전/지역점령전

적용 노노

 

던전 및 인형사가 제작한 APC스킬 미적용

쿠로나클 아이템 효과와 중복적용

매일 계정당 1회 참여

 

 

참고해주세요~~

 

 

 

아이템매니아에서

다양한 아이템이 있는 거 알고 계시죠?

필요한 아이템이 있다면

아이템매니아에서!!!

 

 

▲아이템매니아 바로가기▲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

 

 

 

Posted by 처룽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