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와,,,

알렉스랑 레인보우 조현영이 연애한데요~

 

요즘 커플들 보면 나이차이가 꽤 나던데

아이유 장기하

설리 최자

지연 이동건

 

기본적으로 10살이상 차이가 나네요ㅋㅋㅋㅋㅋ

 

이 커플은 띠동갑이라는데요

 

대단합니당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물론 저도 나이차이 그렇게 신경은 안쓰지만

솔직히 12살은 어마어마 한데요

 

제가 부모님이랑 나이차이가 20살인데

10살이상 만나게 되면

뭔가..부모님 또래랑 연애할 것같은 느낌?ㅎㅎㅎㅎ

 

 

알게 된지는 4달

본격적으로 만나게 된건 한달째 라고 하는데요

 

만난 지 얼마 안됬는데 ㅠㅠㅠ

너무 열애기사가 빨리 터졌네요

 

 

 

남자들 사이에선 이미 몸매 좋기로 소문났다고하는데

진짜 몸매 좋네요

 

데뷔초에는 통통했는데 7키로?뺐다고 하던가

다이어트 성공해서 꾸준히 몸매 관리 하고 있다고 해요

 

진짜 몸매 이쁜듯

글래머 하죠?ㅠㅠㅠㅠ

 

 

사진 보다보면 은근 아이유 닮은 사진이 있어요

모든 사진이 그렇지는 않은데

특히 이렇게 닮은 사진이 몇개 있는듯 ㅋㅋㅋㅋㅋ

이쁘다 이뻐

 

 

 

방송이미지에선는 로맨티스트로 나오잖아요

 

예~~전에 우결에서도 그랬고

진짜 발씻겨줄땐 오글오글했지만..,.ㅋㅋㅋ

 

알렉스에 대해선 우결밖에 생각이 안남

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튼 공개연애 한만큼 이쁘게 사귀시길 바랄게요~

 

 

Posted by 처룽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