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다한정보

서양에서 많이 하는 성형수술

처룽이 2016. 6. 9. 14:32

 

 

서양에서 많이 하는 성형수술

 

 

우리나라랑 약간.. 다른 수술을 많이 하는듯,,,,

 

 

1. 턱 보형물

 

아래턱에 보형물 집어 넣기

 

 

 

이건 우리나라도 무턱인 사람들 하지 않나요??

이건 좀 비슷한듯 ㅋㅋㅋㅋ

 

 

 

 

 

 

2. 옆턱 보형물

 

사각턱 만들기

 

 

헐,ㅡ,, 우리나라는 줄이려고 하는데

ㄷㄷㄷㄷㄷㄷ

 

 

 

 

 

 

확실히.. 사각턱을 선호하는 듯 ㅋㅋㅋㅋㅋㅋ

 

 

 

 

 

 

 

3. 광대 보형물

 

광대에 보형물 집어넣기

 

 

헐,, 우리나라는 광대를 깎으려고 하는데 ㄷㄷㄷㄷㄷ

 

 

 

 

 

확실히 미의 기준이 다른 것 같기도 하네요

 

 

하긴 근데 가만보면 서양사람들은

무쌍을 거의 본적이 없네...

 

쌍꺼풀 있고 기본적으로 코가 높으니까 이런 수술은 잘 안하는 것 같음,,,ㅋㅋㅋ

 

부럽다 ㅠㅠㅠㅠ